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낀거

160102 마이리틀텔레비전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 조영구 + 김동현 짤방

ㅋㅋㅋㅋ


박진경피디는 대체 어디 병원에 다니시는지 이런 약을 구해오셨을까


짤방으로 쓸만한 장면들만 캡처.




그리고 나올 때마다 조영구는 왜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


저번에 조영구 삼행시 지으라 했을 때


팟수 하나가


조 : 조루입니다


한 거 조영구 채팅창에 그대로 읽어서 완전 빵터졌는데 ㅋㅋㅋㅋㅋ


이번에도 꿀잼 선사하시고 가심ㅋㅋㅋ


개인적으로 김흥국보다 재밌는듯




완전 불쌍한 표정이 포인트




48세에 위암이 생긴다는 손금 전문가



엥?


엥엥?


엥?엥?엥?



당황잼ㅋ




ㅋㅋㅋㅋ



아! 응애에요! 아니에요! 암이에요!




이래서 손금 타로카드 풍수지리따위 안믿는다.


암은 없어도 건강 잘 챙기시길!




엥?(2)




유유..



엥?(3)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현 편은 편집본 말고 원본이 진짜 재밌는데 많이 편집돼서 아쉬웠음.





엥? 동현이 롤하니?


김동현한테 채팅으로 패드립친 급식충들 많을텐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함서희 선수도 롤하시는듯


안그러면 무슨 말인지 못알아들을텐데



스킬 안쓰고 평타만 치겠다고 ㅋㅋㅋ



근데 이김ㅋ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존나 해맑으심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