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담배리뷰/액상e-Juice

전자담배 액상 리뷰(4) I Can't Believe It's Not Donuts : The Duke

시연에 사용한 기기는 긱베이프Geekvape의 그리핀Griffin이고,


유디UD 칸탈 28ga*2 + 32ga 클랩튼 와이어 3mm 가이드 6바퀴 듀얼코일(0.36옴)을 사용했다.


액상은 개인마다 취향과 베이핑패턴, 맛의 선호도 등에 따라 호불호가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따라서 아래 리뷰는 참고사항으로만 받아들이는 것이 좋겠다.


느낌이 오면 사는거고, 아니면 제끼는거고...




사진출처 I Can't Believe It's Not Donuts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액상을 받고 시향을 해 봤는데 Five-0의 Officer Oinker와 매우 유사한 계피(시나몬)향이 났다.


아마 계피향이 워낙 강해서 어떤 액상에 들어가도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 같다.


제조사는 The Duke의 맛을 다음과 같이 표현하고 있다.


THE DUKE: Cinnamon sugar earl grey infused donut rolled in light cinnamon sugar dipped in a light vanilla glaze.


왜 다들 뭘 찍어먹고 뭘 섞고... 그렇게 복잡하게 써놓는지 모르겠는데 계피 + 얼그레이 + 바닐라 도넛이라고 한다.


시연해 보면 같이 받았던 Five-0 Officer Oinker가 시나몬이 베이스로 깔려 있는 사과향이 난 것과 달리


The Duke는 과일향이 배제된 담백한 시나몬 향이 들숨 날숨에 모두 지배적이다.


Five-0에서 언급했지만 계피향 안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 Five-0가 사과+시나몬이라면 The Duke는 그냥 시나몬에 가깝다.

바닐라와 얼그레이는 잘 느껴지지 않았고, 시나몬 향의 그 알싸한 맛을 부드럽게 톤다운해 중화하는 느낌이다.


시나몬 롤의 맛과 꽤나 비슷한데, 그 달팽이 모양 롤 위에 얹힌 하얀 설탕(아이싱)의 달콤한 맛은 없다.


VG 비율은 75%라고 한다. 베이핑 트릭이라고 하는 연기로 도넛을 만드는 것도 무리없이 잘 된다.


유넥스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한다.


다른 수입 액상들도 많이 판매중이다.




네이버 '유넥스' 스토어팜


http://storefarm.naver.com/yoonex

http://cafe.naver.com/yoon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