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담배리뷰/꿀팁,기타

조예테크Joyetech 이빅Evic VTC 미니Mini 펌웨어 업그레이드 V2.0

예전에 리뷰했던 조예테크Joyetech 이빅Evic VTC 미니Mini의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11월 5일자로 실시되었다.


각설하고 업그레이드할 사람들을 위해 일단 링크.


리뷰했을 때도 업그레이드가 되었던 바 있는데 또다시 업그레이드가 된 걸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는다. 조예테크에게 박수를.


이전 업그레이드에서는 60w에서 75w로의 최대 출력 향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인터페이스의 변경과 스테인리스 스틸SS 와이어를 이용한 온도조절 기능이 추가되었다.


이전 리뷰에서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상세히 올려놨으므로 방법에 대해서는 생략하고


변경된 내용에 대해 알아보기로 한다.



제조사 설명에 의하면 위와 같이 인터페이스가 변경되었다.


온도 표시와 와트 표시가 커져 시인성이 강화되었으며


총 흡입 횟수(puff)와 베이핑 타임 계산기가 배터리 잔량과 함께 표시되는 것으로 바뀌었다.


저항과 출력 암페어도 마찬가지로 한 화면에 모두 표시되는데,


중요한 내용을 모두 볼 수 있으며 부가적인 기능의 활용도 한 화면에서 가능한 점은


어떤 사람에게는 간편할 수 있으나 나는 예전 디자인이 나은듯 싶다.



이와 별도로 SS와이어도 지원하는데, 마침 유디Youde 벨루스Bellus를 SS코일로 감아놔서


업그레이드 후 테스트를 바로 해 볼 수 있었다.



업그레이드 방법은 이전 리뷰에서 해 뒀으므로 매뉴얼을 원한다면 이전 리뷰를 참고.



이렇던 인터페이스가



이렇게 바뀌었다.


세팅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저번과 마찬가지로 세 번 파이어버튼 클릭이며


흡입횟수, 베이핑타임 초기화는 초기화하고자 하는 항목이 깜박일 때까지 좌측 버튼 클릭 후


우측 버튼을 약 3초간 누르고 있으면 초기화된다.


또 새로 생긴 SS코일 온도조절기능을 시험해 봤다.


파워는 60w, 온도는 450F로 세팅한 후 베이핑해봤는데 흠... 약간 탄 맛이 올라오는 걸로 봐서


파워는 조금 낮추고 해야 될 것 같다. 완전한 프로텍션이 걸리지는 않는 모양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이빅 미니는 현존하는 배터리 1개를 쓰는 가변기기 중


1. '최고 출력을 지원하는 기기' 칭호


2. 가장 다양한 온도조절 와이어 지원


3. '가성비 좋은 기기'에서 '가성비 파괴자'로의 업그레이드


4. 신규 전자담배 유저의 첫 입문기기로서의 위치 공고화


5. 이후에도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할 거라는 소비자들의 믿음


6. 조예테크의 이미지 개선과 함께 신제품에 대한 잠재적 수요 확보


등을 얻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좋은 기기로 거듭나리라 기대한다.



조예테크Joyetech 이빅Evic VTC 미니Mini 는 여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