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

AOA 비씨카드 레드박스 받았다 ㅋㅋㅋㅋ

될놈될인가


연말에 이런거 하나 받으니까 16년 왠지 잘 풀릴 것 같다


하하하하하하핳ㅎ


원래 이벤트같은거 신청도 안하고 그랬는데


클립이나 시럽같은데 자꾸 구경하고


우리카드 앱도 한도체크하느라 계속 들여다보면서 이벤트 있으면 하나하나 신청하고


그래서 예전에 우리카드 캐쉬백포인트 2만원인가도 당첨되고


ㅋㅋㅋㅋㅋ 신청하면 되긴 하는듯 나는 예전에는 그냥 이런거 안될놈이다 생각했는데


자꾸 되니까 더 탐남ㅋㅋ


들어있는 건 총 7가지.


심쿵해 CD


제일 맘에 듬ㅋㅋㅋㅋ 설현하고 지민 싸인카드 들어있음ㅋㅋ


앞에 북클릿도 존예ㅋㅋ


블루투스 스피커


존나쓰레기


소니 X77 쓰고 있는데 비교고 뭐고 안해도 딱 보자마자 개구려보임


소리를 틀면 안에서 고체 향료가 진동때문에 녹으면서 디퓨저 기능이 된다는데


미친... 스피커 고장날듯ㅋㅋㅋ 그리고 딱봐도 몇달 못가게 생김


텀블러


텀블러는 밖에서 파는 락앤락 텀블러에 aoa 각인돼있는거


따로 텀블러 들고 다니질 않아서 고이 간직할듯


탁상달력


두번째로 맘에 듬


멤버들 산타복입고 사진찍었는데 존예... 볼 때마다 안구정화될듯


근데 ㅅㅂ 센스도 없는 카드사놈들 AOA 이벤트면 달력에다가 귀요미들 생일정도는 찍어놔줘야지 그딴것도 안함


다이어리


다이어리는 맨 앞에 화보 있는거 빼고는 뭐 그냥 수첩이고


마찬가지로 생일은 안찍혀있음


향초


소이캔들이라고 써있는데 스코틀랜드산임.


좀 비싸보이긴 하던데 얼만지 모르겠음.


대충 2만원 전후인듯


집에서 담배피는 나한테는 좀 쓸모있으려나


한번 불붙여보니까 냄새는 좋은데 조금만 피워도 향이 엄청 나서 조금만 태우고 끄고 그래야됨


안그러면 머리아픔


크리스마스카드


...ㅅㅂ 제일 기대했는데 직접 쓴 것도 아니고 싸인은 커녕 그냥 프린트된거임


센스가 없다 센스가...




사진 즐감






혹시 설현쨩이 안에 숨어있는줄 알고 박스뜯어봤는데 그딴거 없었음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