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동구매/150222 액상 향료

진행상황 6. 배송중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원래 오늘 올 줄 알았는데 혹시나 해서 전화해봤더니 분류중이라고 내일 온다네요


오늘 소분하고 내일 배송하면 딱인데 ㅠㅠ 제가 내일은 학원이 늦게끝나서 소분하는데 좀 걸리지 않을까 싶어요


나누는 것도 일이라... 넉넉히 이틀정도 잡고 배송 예정입니다. 그러니까 전 수~목요일날 아침에 발송하고


늦어도 금요일~토요일에는 택배 받으실 거에요.


보내드린 문자 확인하시고 주소 맞는지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연락 없으시면 주소 맞는걸로 알고 배송하겠습니다.